파이썬 pil 예제

라이브러리의 현재 버전에 있는 대부분의 드라이버는 위의 예제와 같이 다음 프레임에 대해서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되감려면 파일을 다시 열어야 할 수 있습니다. 베개 설명서에 나열된 모드에 대한 다양한 값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RGB 및 RGBA는 모드일 수 있습니다. 크기는 픽셀(너비, 높이)의 튜플입니다. 색상은 `빨강`과 같은 단어이거나 0-255 사이의 3값의 RGB 색상의 삼중항일 수 있습니다. 파이썬 3을 통해 가상 환경을 만드는 것을 다룰 것입니다. 이 버전은 기본적으로 가상 환경을 지원하며 Python 2.7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외부 유틸리티 (virtualenv)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3.0 이상의 모든 버전이 수행됩니다. 기본적으로 회전된 이미지는 원본 이미지의 크기를 유지합니다.

즉, 180의 배수 이외의 각도의 경우 이미지가 원래 치수에 맞게 잘라내거나 패딩됩니다. 위의 첫 번째 이미지를 자세히 보면 일부가 원래 높이에 맞게 잘려졌으며 측면이 원래 너비에 맞게 검은 색 배경 (일부 OS의 투명 픽셀)으로 패딩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이를 보다 명확하게 보여 줍니다. 파이썬 이미징 라이브러리의 중요한 클래스는 이미지 클래스입니다. 이미지 모듈에 정의되어 있으며 조작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PIL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이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파일에서 이미지를 로드하거나 처음부터 이미지를 만들거나 다른 이미지를 처리한 결과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이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PIL이 있는 이미지를 로드하고 GeeXLab 파이썬 API를 통해 텍스처 오브젝트를 만들고 텍스처를 이미지 픽셀로 채우는 코드 조각입니다. GeeXLab은 매우 간단한 작업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말하자면 데모는 초기화 스크립트(INIT, 한 번 실행됨)와 프레임당 스크립트(프레임마다 실행됨)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스크립트는 Lua 또는 Python에서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에서 두 언어로 원하는 것을 코딩할 수 있습니다. 제한이 없습니다 : GeeXLab은 루아와 파이썬의 가상 머신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파이썬 패키지는 GeeXLab에서 작동합니다. 이것은 파이썬과 GeeXLab에 대한 첫 번째 튜토리얼입니다. 이 시리즈의 목적은 GeeXLab 데모와 GeeXLab과 함께 작동하는 파이썬 라이브러리에 대한 개요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 언어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 절약 라이브러리의 수입니다. 좋은 예는 이 문서의 초점인 Python 이미징 라이브러리(PIL)입니다. 예를 들어, 내 컴퓨터에서 터미널에서 $ 파이썬 -버전을 실행할 때 파이썬 2.7.10을 얻습니다.

Image.getpixel()는 단일 픽셀의 값을 반환합니다. X 및 Y 좌표가 있는 튜플을 제공하고 getpixel()은 RGB 이미지에 대해 3튜플 RGB 또는 휘도 이미지에 대한 단일 값을 반환합니다. Image.getdata()는 전체 픽스맵을 반환합니다. RGB tuples의 pixmap 목록을 만들려면 Python 함수 목록()이 필요합니다. 예제/파이썬/pil_write_text_on_image_select_font.py 코드를 실행하려면 가상 환경을 만들고 필요한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의 전역 Python 인터프리터에서 패키지 가복잡하고 버전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PIL은 PPM, PNG, JPEG, GIF, TIFF 및 BMP와 같은 다양한 이미지 파일 형식을 지원하여 Python 인터프리터에 이미지 처리 기능을 추가하는 무료 라이브러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