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파라미터 예제

예를 들어 Circle 개체를 이동하는 임의의 클래스의 메서드를 생각해 보십시오. tryString 메서드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메서드 호출에서 사용하는 변수를 참조하기 위해 실제 매개 변수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다음 예제에서 길이와 너비는 실제 매개 변수입니다. 참조를 전달할 때 동일한 개체에 대한 새 참조 변수가 만들어집니다. 따라서 참조가 전달된 개체의 멤버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신된 참조가 원래 참조의 복사본이기 때문에 다른 개체를 참조하도록 참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자바에서 예제 2는 엄격하게 값에 의해 전달됩니다 참조하십시오! 매개 변수의 이름은 해당 범위에서 고유해야 합니다. 동일한 메서드 또는 생성자에 대 한 다른 매개 변수의 이름과 같을 수 없으며 메서드 또는 생성자 내에서 로컬 변수의 이름이 될 수 없습니다. varargs를 사용하려면 타원 (세 점, …), 다음 공백 및 매개 변수 이름으로 마지막 매개 변수의 유형을 따릅니다.

그런 다음 메서드를 없음을 포함하여 해당 매개 변수의 수에 관계없이 호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 main에서 실제 매개 변수 값의 복사본은 메서드로 전송되며 형식 매개 변수의 값이 됩니다. 메서드가 완료되면 복사본이 삭제됩니다. 실제 매개 변수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 메서드에서 아무 것도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동일한 이름의 두 가지 메서드가 있습니다. 둘 사이의 차이점은 이 새 대괄호 사이에 값이 있다는 것입니다. Java를 사용하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메서드 오버로드라고 합니다. 반환 값과 함께 원하는 이름과 같은 메서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둥근 대괄호 사이에는 동일한 유형의 변수가 있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둘 다 둥근 대괄호 사이에 int 값을 갖는 int 값을 반환하는 두 개의 총 메서드를 가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댓글이 잠시 후 수행하는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주석의 매개 변수는 매개 변수에 대한 짧습니다. 매개 변수는 메서드 헤더의 둥근 대괄호 사이의 값에 대한 기술적 용어입니다. 매개 변수는 aNumber라고 하며 정수 값을 가있습니다. 매개 변수 및 반환 하기 전에 @ 문자의 사용을 기록 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인쇄 방법을 가진 varargs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printf 메서드: 매개 변수는 정수와 같은 기본 요소 또는 배열을 포함한 참조 개체와 같은 선언된 데이터 형식일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가 결정적이지 않은 데이터 점의 배열이 될 수 있는 경우 세 개의 기간(타원)이 있는 매개변수 형식을 따르고 매개변수 이름을 지정하여 vararg를 만듭니다. 그러나 참조를 다시 할당하거나 참조에서 새 호출을 호출하여 개체 매개 변수가 다른 개체를 참조하도록 만들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