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구글 api 예제

San Angeles는 GLES C/API를 사용하여 절차 적 장면을 렌더링하는 데모의 안드로이드 포트입니다. 원래 GLES 포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래 README를 참조하십시오. 샘플 데모 : – ABI APK 분할 끝없는 터널은 방법을 보여줍니다 샘플 게임이다 :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 ++ 지원을 사용하여 – 안드로이드 네이티브 접착제를 사용하여 게임을 구현 – 비 터치 화면에 대한 강력한 DPAD 탐색을 포함하여 조이스틱 지원을 구현그것은의 목표가 아니다 이 샘플에서는 게임 로직, 로드 리소스 등을 작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의도적으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 ++ 통합에 초점을 유지하기 위해 초보유지되었다. 예를 들어,이 게임은 이 같은 작은 데모 게임에서 작동하지만 실제 게임에 잘 확장되지 않는 코드에 하드 코딩 된 텍스처와 지오메트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주전자는 안드로이드 NDK 플랫폼 기능을 무력화하기 위해 주전자 렌더링을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C ++ 샘플의 모음입니다 : – 클래식 주전자 : GLES 2.0 API 및 네이티브 활동을 사용하여 고전적인 주전자 메쉬를 렌더링. – 더 많은 주전자 : GLES 3.0 인스턴스 렌더링클래식 주전자의 여러 인스턴스 렌더링 – 안무기 -30fps : Chreographer API 및 EGL 안드로이드 프리젠 테이션 시간을 사용하여 API 수준에 따라 여러 프레임 속도 스로토링 기술을 보여줍니다 확장. 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이 샘플 앱은 Firebase용 Google 애널리틱스를 인스턴트 앱에 통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것은 단검 2와 안드로이드 아키텍처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샘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참고 아키텍처 구성 요소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먼저 이 리포지토리의 다른 예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O.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에 도입된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앱이 해당 글꼴을 번들하거나 다운로드하는 대신 공급자에게 특정 글꼴을 요청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즉, 글꼴을 자산으로 번들로 묶을 필요가 없습니다. Google Play 서비스 라이브러리에 제공된 Google API 중 하나(예: Google 로그인 및 드라이브)에 전화를 걸려면 GoogleApi의 하위 클래스인 API 클라이언트 개체 중 하나의 인스턴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러한 개체는 Google Play 서비스에 대한 연결을 자동으로 관리하고, 오프라인에서 요청을 대기열에 대기하고, 연결을 사용할 수 있을 때 순서대로 실행합니다. GoogleApi 개체도 저렴하여 Google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대로 인스턴스화할 수 있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NDEF 또는 Android 빔 데이터를 포함하지 않는 카드를 읽기 위해 낮은 수준의 NFC 카드 판독기를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샘플은 “CardEmulation” 샘플에서 구현된 가상 로열티 카드를 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이 샘플에서는 Android 빔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고, 독자가 관심 있는 AID를 선택하고, 카드와의 통신을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기본 샘플에서는 Android M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런타임 권한을 보여 줍니다. 지원 라이브러리를 통해 새 런타임 사용 권한 API를 사용하여 권한을 확인하고 요청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방법을 보여 주며, 이 방법을 보여 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제트 팩안드로이드 개발 모범 사례를 보여주는 원예 응용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