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벡터 예제

A가 테이블인 경우 고유는 행 이름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값이 같지만 이름이 다른 두 행은 동일한 행으로 간주됩니다. 고유 톨을 사용하여 작은 공차를 사용하여 비교를 수행합니다. 고유톨은 허용 오차 내에 있는 요소를 동일하게 처리합니다. 벡터에서 고유한 요소를 찾은 다음 accumarray를 사용하여 각 고유 요소가 나타나는 횟수를 계산합니다. `레거시`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열 벡터로 반환되는 C로 인덱스를 지정합니다. ic에는 다음 속성을 충족하는 인덱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V를 필드 F 위에 차원 n의 벡터 공간으로 만들고 std::unique 끝에서 끝까지 반환된 위치에서 요소를 제거하도록 합니다. 일부 벡터에 후행 공백이 있는 문자 벡터 A의 셀 배열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위의 범위 std::unique에서 5를 반환합니다. 따라서 std::unique를 실행한 후 범위 즉, 변형 의 변환하에 변환 행렬, M 및 좌표 벡터의 하위 스크립트v가 동일하고 겉보기에 해당되는 하위 스크립트에서 추가 요소를 지워야 합니다.

취소하고 나머지 하위 스크립트를 남깁니다. 이것은 메모리 원조로 사용될 수 있지만, 그러한 취소 또는 유사한 수학적 연산을 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명: std::unique는 중복 요소를 제거한 후 컨테이너의 새 끝이 되어야 하는 것에 대한 거인를 반환하므로 총 수를 계산하기만 하면 됩니다. std::d의 도움으로 이 새로운 끝까지 시작부터 원소의 원소들은 우리에게 총 노를 주어야 한다. 컨테이너의 고유한 요소입니다. [C, ia, ic] = 고유(A,`레거시`), [C,ia,ic] = 고유(A,`행`,`레거시`), [C,ia,ic`= 고유(A, 발생,`ic`), 및 [C,ia,ic`= 고유(A,행, 발생,`레거시`) = 고유한(A,`행`, 발생,`레거시`) 이전 릴리스에서 고유한 함수의 동작을 보존합니다. 이제 새로운 요구 사항이 제공되고 id 대신 이름을 기반으로 클래스 Person 개체의 벡터에서 중복을 제거하려고 한다고 가정합니다. 또한 클래스에서 == 연산자의 현재 구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비교자(함수 포인터/개체)를 인수로 받아들이고 == 연산자 대신 비교에 사용하는 오버로드된 버전의 std::unique를 사용합니다. 이 시나리오에 대한 함수 객체를 A로 정의하는 방법을 볼 수 있으며, 반복되는 요소의 첫 번째 발생에 대한 인덱스열 벡터로 반환됩니다. `레거시` 플래그를 지정하면 ia는 반복된 요소의 마지막 발생에 대한 인덱스를 포함하는 행 벡터입니다. B를 기준으로 한 v좌표 벡터는 좌표 C = 고유(A, setOrder)의 시퀀스로 A의 고유 값을 특정 순서로 반환합니다. setOrder는 `정렬`(기본값) 또는 `안정`일 수 있습니다. V가 필드 F위에 있는 무한차원 벡터 공간이라고 가정합니다. 차원이 θ인 경우 V에 대한 θ 요소의 몇 가지 기초가 있습니다. 주문을 선택한 후, 기초는 주문 기준으로 간주 될 수있다. V의 요소는 기본 요소의 유한 선형 조합으로, 앞에서 설명한 것과 정확히 같은 고유한 좌표 표현을 발생시게 됩니다. 유일한 변경 사항은 좌표에 대한 인덱싱 집합이 유한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주어진 벡터 v는 기초 요소의 유한 선형 조합이므로 v에 대한 좌표 벡터의 유일한 비영도 항목은 v를 나타내는 선형 조합의 비영도계수가 됩니다.